Loader
응용분야

Fidas 200 vs. Fidas Frog

작성 : 2019-11-29 08:41:10
작성자 관리자
파일 첨부 -

Fidas 200은 대기 질을 고정적으로 모니터링하기위한 것입니다. 유럽에서는 주로 환경 보호 / 주변 공기 품질의 연속 측정에 사용됩니다.

Fidas Frog는 모바일 측정을 위해 Fidas 200과 같은 측정기를 사용하여 공기질을 신속하게 평가합니다. 실내 (건물, 자동차, 버스, 기차) 및 실외 (바람직하게는 습도 80 % 미만)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Fidas Frog 모델은  또한 실외 이동 측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
(
우리는 이를 위해 Sigma2 샘플링 헤드의 소형 버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).

 
다른 응용 분야는 공기 청정 작동 여부 / 작업장 안전이 준수되는지 여부 / 먼지가 먼지가 많은 작업장에서 다른 지역으로 퍼지는 정도를 평가하기 위해 작업장 근처의 먼지 하중을 측정하는 것입니다. 필터는 필터 주변에 누수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건물에 필터를 설치 한 후 공기 여과 장비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필터 제조시 빠른 테스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Fidas Frog 모델의 데이터는 입자 크기 분포 (크기 클래스 당 입자 수)를 포함하여 수집한 데이터 를 PC로 지속적으로 전송 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먼지 모니터보다 훨씬 더 중요한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.

 

 

 


Li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