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er
고객지원

코로나 [COVID 19] 마스크 테스트 서비스

작성 : 2020-05-08 10:54:32
작성자 관리자
타입
파일 첨부 Palas_Service_Measurement_form__PO+Mask+Check.pdf 312.13KB

[ 연구소 기관 및 품질관리 부서 대상 서비스입니다. ]

 

 

회사: Palas GmbH ( 독일) 

 

 

코로나 [COVID 19 ] 보호 마스크 효율이 걱정 되십니까?   마스크 유형 테스트 서비스 를 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 (유료입니다.)

입자 및 에어로졸 생성 및 측정 분야에서 35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.  

 

 

 테스트 장비는  PMFT 1000 으로 하프  또는 면종류의 마스크의 효율(filter efficiency) 을 오일 또는 NaCl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. 

그리고 이는 100 nm ~ 3 μm (오일) 또는 100 nm ~ 5 μm (NaCl)의 입자 크기에 대하여  추가 침투를 측정합니다. 이  측정법은  표준 EN 13274-7 보다 우수한 Data 를 제공 합니다.  

 

 

Mas-Q-Check 모델을 이용하여   140 nm ~ 1 μm의 입자 크기 범위에서 대기 및 표준화 된 테스트  안면부마네킹 (더미 헤드) 로 마스크를 이용하여  안면부 흡기저항을 테스트합니다. 

첨부 화일을 클릭을 하시면 마스크 테스트 양식을 작성을 하셔서 아래 메일로 회신을 주시면 테스트 의뢰순서에 준하여 결과를 보내 드립니다.
( 테스트 비용이 있습니다._  샘플테스트 의뢰 양식은 상단 첨부화일 클릭 )